동서식품 '맥심 No.25' 누적판매량 3천만잔 돌파

장슬기 기자

입력 2017-03-28 17:3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동서식품은 편의점 GS25와 제휴를 통해 개발한 원두 `맥심 No.25(Maxim No.25)`가 누적 판매량 3,000만 잔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맥심 No.25는 과테말라와 콜롬비아, 브라질, 에티오피아 원두가 블렌딩된 제품으로, 중남미 산지 특유의 초콜릿 풍미와 아프리카 산지의 독특한 향긋함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현재 맥심 No.25는 전국의 약 1만1,000개 GS25 매장 가운데 약 4,600개 점포에서 일 평균 약 11만 잔씩 판매되고 있습니다.

김민수 동서식품 R&G 사업부 매니저는 "앞으로도 50년 역사의 연구 기술력을 기반으로 시장, 소비자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반영해 정기적인 리뉴얼을 실시하고 신제품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