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10회 연속 매진의 신화, 종근당건강 '어스투어스 브라질너트'

입력 2017-03-30 10:00  



- 2016년 11월 홈쇼핑 런칭 이후, 전 방송 매진행렬 어스투어스 브라질너트


종근당건강의 슈퍼푸드 전문 브랜드 어스투어스(EARTH TO US)의 대표 제품 `브라질너트`는 2016년 11월 홈쇼핑에 런칭했다. 성공적인 첫 방송 이후 지난 3월 24일 금요일 방송까지 10회 연속, 전 방송 매진이라는 신화를 기록하며 슈퍼푸드 업계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건강기능식품으로 유명한 종근당건강의 `어스투어스`는 `대지의 건강함에 안심을 더하다`라는 슬로건으로 대지가 품은 건강함과 적절한 영양을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게 전하고자 노력하는 슈퍼푸드 전문 브랜드이다. 어스투어스 브라질너트는 100% 페루산 아마존 열대 우림의 브라질너트로 원주민들의 자연 채집 후 종근당건강 슈퍼랩의 전문성이 더해져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제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브라질너트는 수백 년 동안 아마존 원주민의 식량으로 1000년간 자라는 신비의 나무에서 420일간 품은 단 24개의 씨앗만 얻을 수 있는 귀한 음식이다. 천연 셀레늄의 보고라 불리며 주목받는 슈퍼푸드로 꼽히고 있다.

브라질너트 속 셀레늄은 항산화, 면역력 강화, 손상된 세포를 재생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누구에게나 필수적인 미량 미네랄이지만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반드시 음식으로 섭취가 필요하다. 브라질너트에는 타 식품에 비해 월등히 높은 셀레늄이 함유되어 있어, 하루 한 알만으로도 일일 셀레늄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

브라질너트에는 셀레늄 외에도 칼륨, 식이섬유, 불포화지방산 등 좋은 영양소가 풍부해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할 수 있으며, 담백하면서도 아삭한 식감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한다.

롯데홈쇼핑 첫 런칭 방송 이후 10회 전 회, 연속 매진을 이어가고 있는 어스투어스 브라질너트는 앞으로도 계속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종근당건강 영업마케팅 총괄 박기범 전무는 성공적인 매진행렬에 호응하고자 앞으로도 계속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을 전달하고, 어스투어스의 믿을 수 있는 슈퍼푸드를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어스투어스 브라질너트는 종근당건강 공식 온라인몰 헬스벨, 네이버 공식 스토어팜 및 G마켓, 옥션, 롯데닷컴 등의 온라인 몰과 롯데홈쇼핑에서 구매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