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요리학원이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와 함께 지난 13일 한솔요리학원 강남점에서 `배우 윤손하와 함께하는 캘리포니아 호두 홈 파티 쿠킹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클래스는 배우 윤손하 씨와 대표강사 한진희, 황희성 셰프의 콜라보 강의로 진행됐다.
한솔요리학원 측은 최근 웰빙음식, 슬로푸드 등과 같이 건강을 생각하는 음식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영양만점 캘리포니아 호두를 이용해 만들 수 있는 홈 파티 요리 3가지의 제작 과정과 실습, 시식을 통해 건강한 음식 문화 확산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자 이번 홈 파티 쿠킹클래스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홈 파티 호두요리 3가지 `호두 크림스프`, `호두 치킨꼬르동블루`, `호두 카라멜파운드케익` 제작 시연과 실습, 시식으로 진행된 클래스는 약 20여 명의 참가자들에게 조리 레시피는 물론 플레이팅까지 다양한 체험을 제공했다. 소비자들이 건강 관리에 꼭 필요한 호두를 매일 섭취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캘리포니아 호두의 효능 및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
배우 윤손하 씨는 한솔요리학원에서 한식, 중식조리사자격증을 취득하고, 양식자격증 공부를 계획 중에 있다. 그녀는 평소 뛰어난 요리 센스로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받아 왔다는 후문이다. 이번 클래스를 통해 한솔요리학원 셰프들과 호두를 이용한 창조적인 레시피를 개발하고, 시연부터 1:1 지도 및 플레이팅까지 직접 하는 등 요리 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캘리포니아 호두 홈 파티 클래스를 이끈 윤손하 씨는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함께해주셔서 최근 높아진 건강 음식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한솔요리학원과 함께 건강은 물론 새롭고 다양한 음식을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솔요리학원은 요리 교육 효과를 높이기 위해 강남점, 종로점, 종로3가지점 확장과 함께 업계 최대 800평 규모의 강의장 및 최신식 시설을 갖췄다. 조리 과정과 동선을 고려해 설계돼 조리, 제과·제빵, 커피바리스타 등 분야별 모든 교육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북유럽풍의 인테리어로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교육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수제초콜릿, 앙금플라워떡케이크, 오코노마야끼, 쌀국수, 냉소바 등 매월 100여 개 이상의 다채로운 커리큘럼을 교육 중이다. 수업 일정과 문의는 한솔요리학원 각 지점(강남점, 종로점, 종로3가점, 신촌점 등 8개 직영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