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정채연 "블랙 쿠션 하나만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완성"
지난 3월 28일부터 시작된 `2017 F/W 헤라 서울패션위크(HERA Seoul Fashion Week)`에 4월 1일 아이돌 그룹 다이아 정채연, 기희현, 은채가 참석해 아이돌 특유의 상큼하고 세련된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했다.
2017 F/W 헤라 서울패션위크 어울림 광장에 위치한 `블랙 쿠션 라이브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라이브쇼에 참석한 다이아 정채연, 기희현, 은채는 평소 강한 조명 아래 강렬하고 진한 무대 메이크업 대신 매끈하고 보송보송한 피부 연출에 중점을 둬 맑고 순수한 느낌을 한껏 강조했다.
여기에 립과 볼에 핑크빛 색조를 더해 특유의 상큼함을 뽐내며 현장 관람객들의 관심을 집중 시킨 가운데 수 많은 셀럽과 패셔니스타들 앞에서 평소 자신들의 뷰티 습관과 파우치를 공개하는 등 한껏 들뜬 모습이었다.
특히 정채연은 자신의 파우치를 거침 없이 공개하며 얼마 전 촬영 차 들린 일본 여행에서 헤라 `블랙 쿠션` 하나만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했다며 베스트 파우치 애정템으로 꼽았다.
또한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즉석에서 싸인한 블랙 쿠션을 증정하는 시간도 마련돼 행사를 찾은 많은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행사 관계자는 "우수한 지속력과 밀착 커버력으로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고 싶은 트렌드 세터들에게 `블랙 쿠션`이 꾸준히 선호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다이아 정채연의 베스트 아이템 헤라 블랙 쿠션은 4월부터 유명 백화점에서 판매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