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나인뮤지스(9MUSES)와 임팩트(IMFACT)의 메인보컬이 `오르골 라이브`에 함께 출연한다.
4일 소속사 스타제국은 “오는 5일 밤 10시 네이버 V앱에서 진행되는 `오르골 라이브`에 나인뮤지스 금조와 임팩트 제업이 출연을 확정, 전세계 팬들과 음악으로 소통한다”고 전했다.
`오르골 라이브`는 V앱에서 진행하는 "음악으로 소통하는 비밀공간"이라는 컨셉을 가진 스페셜 라이브로 아이돌 가수부터 인디 아티스트까지 장르를 불문한 실력파 뮤지션들의 100% 라이브 무대를 감상할 수 있는 방송이다.
이번 방송은 그룹 나인뮤지스와 임팩트의 메인보컬인 금조와 제업이 함께 출연해 감미로운 음악부터 설렘 가득한 음악까지 다양한 장르를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최근 가요계에 `남녀 듀엣` 열풍이 불고 있는 만큼 차세대 `남녀 듀엣`이 탄생할지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최근 `싱포유`와 `너의 목소리가 보여4`에서 수준급 실력을 선보였던 금조와 제업이 라이브로 선사할 아름다운 하모니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라며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금조와 제업의 스타일로 들을 수 있으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나인뮤지스는 오는 15일 유닛 나인뮤지스A가 팬들과 이색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며, 임팩트는 5일 신곡 `텐션업(Tension Up)`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으로 각각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다.
한편 나인뮤지스 금조와 임팩트 제업이 함께하는 `오르골 라이브`는 오는 5일 밤 10시 네이버 V앱을 통해 생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