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F/W 트렌드 메이크업 키워드로 블랙 쿠션 활용한 `무결점 베이스` 제시
지난 2년간 서울패션위크를 공식 후원하며 전 세계에 서울리스타의 아름다움을 전파한 헤라가 공식 후원하는 `2017 F/W 헤라 서울패션위크(HERA Seoul Fashion week)`가 지난 1일 성료됐다.
이번 2017 F/W 헤라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각 디자이너의 개성을 표현하면서도 서울리스타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살리는 메이크업을 선보여 호평을 이끌어냈다.
특히 이번 2017 F/W 헤라 서울패션위크에서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글로벌 메이크업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더욱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4월 신제품 `블랙 쿠션`은 숨은 주역으로 꼽힌다.
헤라는 이번 시즌 63개 디자이너 브랜드의 모든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에 블랙 쿠션을 활용한 `무결점 베이스`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새로운 메이크업 트렌드를 제시했다. 베이스 메이크업이 색조화장을 위한 단순한 바탕이 아닌 그 자체로도 트렌드가 될 수 있다는 것.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진수 부장은 "이번 2017 F/W 헤라 서울패션위크 메이크업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메이크업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며 "보송하면서도 완벽에 가까운 커버력이 돋보이는 세미 매트한 피부 표현으로 색조 화장을 더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3월 28일부터 4월 1일까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어울림 광장에서 진행된 `블랙 쿠션 라이브 스튜디오`에서는 신제품 블랙 쿠션을 직접 사용해보고 예약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제품 체험존을 함께 운영, 스튜디오를 찾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매일 진행된 현장 라이브 프로그램을 통해 셀럽과 에스팀 인기 모델들의 블랙 쿠션을 활용한 다양한 메이크업 비법을 확인할 수 있었다. 현장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 TV 등 다양한 SNS를 통한 라이브 방송으로 약 70만 명이 블랙 쿠션 라이브 쇼를 관람한 것으로 나타났다.
헤라 모델 이선빈을 포함해 걸그룹 다이아 멤버 정채연, 기희현, 은채, 그리고 에스팀 소속 패션 모델 고소현, 김나래, 안아름, 정혁, 이희수 등의 애장품으로 블랙 쿠션이 소개되며 주목을 받았다.
헤라 서울패션위크 마지막 날에는 에스팀 아카데미 소속 모델들이 블랙 쿠션을 활용한 화려한 플래시몹 콘셉트의 공연을 선보여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패션위크를 통해 다양한 서울리스타의 룩을 완성한 블랙 쿠션이 K-뷰티 트렌드를 리드하는 메이크업 제품으로 자리매김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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