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의 미니 2집 `공간`의 콘셉트를 담은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5일 0시 정은지는 에이핑크 공식 팬카페 및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공간`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에 돌입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싱그러움 가득한 숲에서 화사한 꽃들과 함께 사랑스러운 봄 소녀로 변신한 정은지는 부드러운 미소로 힐링을 선사한다.
또 다른 콘셉트의 이미지에서는 포근한 봄볕이 내리쬐는 창가에서 하얀 원피스 차림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수줍은 소녀의 모습으로 시선을 붙잡는다.
오는 10일 두 번째 솔로 출격 소식을 전한 정은지는 앨범 공개에 앞서 전곡 트랙리스트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더욱이 이번 미니 2집 타이틀 곡 `너란 봄`은 지난해 4월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이끌었던 솔로 데뷔곡 `하늘바라기`의 영광의 주역들이 다시 뭉쳐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고한다.
첫 솔로 앨범 `Dream`이후 약 1년만에 두번째 솔로 앨범 `공간`을 발표하는 정은지는 다시 한 번 음원 파워를 갖춘 솔로 여가수로 입지 굳히기에 나선다.
정은지의 미니 2집 `공간`은 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