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이 5일 서울 반포 JW메리어트호텔에서 데이터보안 플랫폼과 새로운 서비스를 소개하는 연례 고객 초청 행사 파수 디지털 인텔리전스(Fasoo Digital Intelligence) 2017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올해 10회째를 맞은 파수 디지털 인텔리전스는 `인텔리전트 디지털 플랫폼을 경험하라`라는 주제 아래 한층 향상된 파수닷컴의 문서·데이터 보안 제품들이 소개됐습니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환영사에서 "4차 산업혁명이라는 거대한 변화는 모두에게 큰 위협이기도 하지만 준비된 기업에 엄청난 기회가 될 수 있다"며 "이제 솔루션이 아니라 플랫폼 경쟁의 시대로 변했다"고 강조했습니다.
조 대표는 "파수닷컴이 다양한 분야에서 제공하는 보다 스마트하고 확장된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시대를 이끌어 갈 경쟁력을 확보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파수닷컴은 이번 행사에서 정보유출 위협에 대응하는 데이터 중심의 보안 전략과 이에 대한 해법을 제시하고, 지능형 데이터 보안 플랫폼인 `파수 데이터 보안 프레임워크`에 포함된 다양한 제품들도 선보였습니다.
특히 파수닷컴은 기업 데이터 보안 컨설팅부터 설계와 관리까지 맡아주는 신규 서비스인 `파수 데이터 보안 토털 서비스`에 대한 세션 발표도 함께 진행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파수닷컴은 사용자의 이용 습관을 스스로 학습하고 제안하는 메모 앱 `디지털페이지` 3.0 버전과 강력해진 머신러닝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보안 플랫폼 `스패로우` 5.0 버전을 이번 행사를 통해 공식 출시했습니다.
문서 위치에 관계없이 어느 곳에서든 통합관리가 가능한 인텔리전트 문서 플랫폼 `랩소디`와 지난해 출시한 인텔리전트 비식별화 플랫폼 `애널리틱 디아이디(Analytic DID)`의 최신 버전도 시연회를 가졌습니다.
한편, 올해 초 새로 영입한 존 헤링 파수닷컴 북미법인 대표가 기조 연설을 맡아, 글로벌 보안 트렌드와 주요 이슈를 살펴보고 데이터 보안 시장 현황, 파수닷컴의 영업 전략을 소개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