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기업 ‘웅진컴퍼스’에서 ELT 영어전문서점을 통해 영어교육에 종사하시는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전국에서 영어교육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는 파닉스를 쉽고 즐겁게 단어와 소리를 지도하는 방법과 통 글자 인식, 자음모음 소리 값을 배우고 조합하는 두 가지 방법의 연계 등에 대해서 알 수 있다. 또한, Jungle Phonics의 교재 구성과 기본적인 Speaking 실력을 측정하는 방법에 대한 노하우도 공개 할 예정이다.
정글파닉스 교재는 영어를 처음으로 공부하는 유치~초등 레벨을 위한 총 4권 구성 시리즈로 각 Unit은 4개의 파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추가적으로 Review Unit이 제공된다. 각 음가와 음가에 해당하는 타겟 단어를 중심으로 학습이 진행되며, 읽기, 듣기, 쓰기, 말하기 액티비티를 통해 음가를 익힐 수 있다.
강사로는 웅진컴퍼스의 교육 컨설턴트로 있는 강젬마 선생님이 진행 할 예정으로, 강젬마 선생님은 16년간 현장에서 직접 학생들을 가르치고, 10년 이상 실용적인 교사 교육 및 강연 노하우를 바탕으로 Compass Publishing을 포함한 여러 출판사에서 컨설팅 업무와 교재 리뷰 업무 등에 참여했으며, 영어교사들에게 상당히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4월 11일 용인 수지에 위치해 있는 잉글리쉬북랜드에서 시작하여, 4월 18일 부산 잉크앤페더, 4월 19일 키다리영어샵(울산점), 4월 26일 수원 리틀존, 5월 19일 동탄(화성) 영어몰닷컴, 5월 30일 잉글리쉬플러스(케이비점), 5월 31일 키다리영어샵(분당점) 등에서 진행 할 예정으로 지역은 계속 추가 되고 있다. 세미나는 지역마다 주제가 다르기 때문에 자세한 세미나 주제와 일정은 웅진컴퍼스에서 운영하는 카페(웅진컴퍼스 영어카페와 해당 ELT 전문서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