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 축소 전 마지막 기회… 주택관리사/직업상담사도 행사 진행 중
이러닝 전문 사이트 무크랜드가 단기 합격 교재 출간을 기념해 실시해 온 `합기공 합격 장학금 이벤트`가 오늘 마감된다.
현재와 같은 조건으로 장학금을 받기 위해서는 단기 속성 교재인 합기공을 패키지로 구매한 후 2017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최종 합격하면 된다. 합격자는 20만원의 장학금을 현금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10월 28일 공인중개사 시험까지 7개월여 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무크랜드의 장학금 이벤트가 수험생들의 합격 의지를 높여 주는 촉매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 추후에는 장학금 혜택이 줄어들 예정이어서 장학금 이벤트 신청자들은 서둘러야 한다"고 말했다.
합기공은 직장 및 학업으로 인해 장시간 공부를 할 수 없는 수험생, 뒤늦게 공부를 시작한 신규 수험생을 위해 무크랜드에서 만든 단기 이론 학습서다. 전문 집필진이 출제 가능성이 높은 부분들만을 뽑아 핵심이론, 빈출오답지문, 기출문제, 핵심지문, 최종점검마무리의 총 5개 부분으로 구성했다.
합기공을 비롯한 모든 공인중개사 강의가 무료로 제공된다. 회원가입만 하면 85만원에 달하는 9단계 커리큘럼 강의를 365일 무료로 들을 수 있다. 공인중개사 무료강의의 기간과 내용에 제한을 두는 일부 경쟁사와 차별화 된다. 10년 이상의 베테랑 교수진,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이해도는 높인 기본서 등도 무크랜드의 장점이다.
뛰어난 적중률도로 입증된 바 있다. 지난 해 치러진 제27회 시험에서는 무크랜드의 모의고사 문제와 동일한 문제가 출제됐으며, 시험 직후 발표한 교수진의 가답안은 산업인력공단의 가답안과 100% 일치했다.
한편, 무크랜드 홈페이지에서는 공인중개사뿐 아니라 다른 자격증 이벤트들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주택관리사 1,2차 시험에 합격하면 25만원의 장학금을 주며, 직업상담사는 최근 론칭한 실기 강의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