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디아뜨는 명도 완료, 법적 문제 해결을 통한 리조트 사업이 즉시 가능하다
현재 시가 300억원을 호가하며, 1순위 우선 수익권 195억원으로 매입을 하였으며, 리모델링 등으로 자산가치를 Value-up 하고 있다.
클럽디아뜨는 11,413평의 광활한 대단지에 55개동 184객실로 명품 리조트의 명성을 얻고 있다.
국내에서는 드문 5개의 테마하우스로 구성된 유럽풍 프리미엄 리조트를 자랑하며, 바베큐장, 황토찜질방, 와인바, 대식당, 편의점, 노래방, 각종 운동시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보유하여 가족과 연인들의 힐링 휴양지로 주목 받고 있으며, 대규모 세미나실은 많은 기업들의 연수와 워크샵에 활용되고 있다.
클럽디아뜨는 탁월한 사업전망과 발전 가치를 가지고 있다.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숙소 지정 예정이며, 올림픽으로 인한 관광 활성화의 수혜를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웰리힐리파크/휘닉스파크의 스키/보드, 워터파크, 횡성한우축제, 둔내/청태산자연휴양림, 대관령눈꽃축제, 평창송어축제 등 다양한 레포츠를 즐기는 사계절 관광상품으로 인해 일년 365일 비수기 없는 영업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아울러, 클럽디아뜨는 전국 유명관광지의 콘도, 펜션, 리조트와 연계한 국내 최대의 체인망을 구축하고, 사계절 테마와 연계한 관광상품 개발로 최고의 관광서비스를 제공하는 초특급 리조트의 탄생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KTX영동선, 제2영동고속도로, 원주/강릉간 복선전철 등 다양한 교통수단 확충으로 서울과 수도권 25분, 전국 대도시와의 접근성 향상, 인천공항에서 강릉까지 2시간 내 이동이 가능함에 따라, 올림픽 특수/중화권/동남아 등의 다양한 해외관광객과 국내관광객을 수용할 수 있다.
`클럽디아뜨` 신탁공매는 4월 4일 첫 공매를 시작하여 매주 화/목요일 오전 10시에 진행되며, 4월 27일(목) 8차까지 계획을 추진하고 있다.
이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한미금융그룹의 클럽디아뜨 신탁공매 담당자를 통해 무료 상담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