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 자외선이 피부관리의 강적으로 등장했다. 장시간의 자외선 노출은 피부 손상을 만들 수 있다. 때문에 따사롭고 화사한 봄 햇살로 소중한 내 피부를 지켜줄 `선크림`, `선 쿠션 팩트`, `선블록`, `선 스프레이` 등의 자외선 차단제가 나들이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외출을 준비하고 있다면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야 한다. 특히 선 쿠션과 선 팩트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이며, 간편성을 앞 세워 봄, 여름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K-뷰티를 리딩하는 글로벌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이 지난 10일 `VT 에센스 선 팩트`를 출시했다. 현재 브이티 코스메틱은 신제품 화장품 세일과 공식 인스타그램(@VTCOSMETIC_OFFICIAL)을 통해 화장품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제품 `VT 에센스 선 팩트`는 뛰어난 자외선 차단 기능, 자연스러운 톤 업, 보송한 발림성, 즉각적인 수분 공급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또, 선 팩트이기 때문에 퍼프를 이용해 굴곡진 피부 사각지대까지 자외선 차단제를 바를 수 있으며, 파우치 속 가볍게 소장하여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화이트 베이스와 블루 에센스를 황금 비율로 혼합된 `스킨 컨디션이 밤` 이다. 본 제품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스킨 컨디셔닝 밤`은 자외선 효과를 높이고, 피부 속까지 수분을 공급한다.
실제 본 제품의 자외선 차단 수치는 SPF50+ / PA+++로 자외선을 빈틈없이 차단해준다. 여기에 문지르면 물방울이 맺히는 워터 드롭 제형의 내용물은 바르는 즉시 수분을 공급하며, 촉촉한 보습 막을 형성한다.
`VT 에센스 선 팩트`는 피부 톤을 화사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보정해준다. 얼굴이 하얗게 뜨는 백탁 현상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라면 빛나는 생얼을 연출해줄 `VT 에센스 선 팩트`를 추천한다.
이 외에도 탄력과 보습 효과가 뛰어난 펩타이드 복합체와 엘라스틴을 함유하고 있다. 때문에 여름철 열기로 지치고 늘어진 피부에 탄력과 피부 진정 관리에도 효과적이다. 유분기와 끈적임이 없어 보송한 발림성을 자랑하는 선 팩트로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지난 10일 출시된 `VT 에센스 선 팩트`는 오는 16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최근 출시된 촉촉한 쿠션 파운데이션인 `미니 콜라겐 팩트`, `에센스 스킨 파운데이션 팩트(골드팩트)` 등도 최대 50% 할인 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의 제품 구매와 화장품 세일 정보는 공식 온라인 판매처인 `브이티-코스메틱 닷 컴`과 전국 각지의 브이티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국의 브이티 코스메틱 매장은 서울 명동, 가로수길, 청담, 강남역, 부산 서면, 광주 상무지구 쇼룸. 롯데 백화점 부산 광복점과 센텀시티점, 광주점, 울산점. 대구 신세계 백화점 내 시코르, 제주도 스파와 쇼룸이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