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만에 1,000만 뷰 돌파한 'LG G6 5초 광고'는?

입력 2017-04-12 14:32  



지난 1분기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하며 질주 중인 LG전자의 플래그쉽 스마트폰 LG G6의 `5초 광고`가 공개 20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

LG전자는 최근 모바일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영상 소비 패턴에 맞춰 G6의 기능과 장점을 짧고 위트 있는 영상에 담았다.

지난 달 27일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 광고는 18:9 화면비의 `풀비전(FullVision)` 디스플레이를 담은 `우주인`편을 비롯해 `광각 카메라`의 화각을 직관적으로 보여준 `와이퍼`편 `쿼드 DAC`을 소개한 `내 귀에 볼빨간`편 방수 기능을 재미있는 상황 연출로 표현한 `카페`편 등 총 4편이다.

LG전자의 신선한 시도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시청자들은 "핸드폰의 새로운 기능을 너무 센스 있게 잘 표현해 어떠한 기능이 있는지 광고만으로도 이해가 잘 됐다",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해 좋은 인상을 남겨주는 광고인 것 같다", "제품의 기능을 다양한 상황으로 보여줘 흥미롭다" 등의 호응을 보이고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소비자들의 관심사와 콘텐츠 소비 패턴에 맞춰 제품의 주요 기능, 장점들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