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분기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하며 질주 중인 LG전자의 플래그쉽 스마트폰 LG G6의 `5초 광고`가 공개 20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
LG전자는 최근 모바일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영상 소비 패턴에 맞춰 G6의 기능과 장점을 짧고 위트 있는 영상에 담았다.
지난 달 27일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 광고는 18:9 화면비의 `풀비전(FullVision)` 디스플레이를 담은 `우주인`편을 비롯해 `광각 카메라`의 화각을 직관적으로 보여준 `와이퍼`편 `쿼드 DAC`을 소개한 `내 귀에 볼빨간`편 방수 기능을 재미있는 상황 연출로 표현한 `카페`편 등 총 4편이다.
LG전자의 신선한 시도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시청자들은 "핸드폰의 새로운 기능을 너무 센스 있게 잘 표현해 어떠한 기능이 있는지 광고만으로도 이해가 잘 됐다",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해 좋은 인상을 남겨주는 광고인 것 같다", "제품의 기능을 다양한 상황으로 보여줘 흥미롭다" 등의 호응을 보이고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소비자들의 관심사와 콘텐츠 소비 패턴에 맞춰 제품의 주요 기능, 장점들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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