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이엘벤처스의 러비더비가 지난 7일 은평구에 위치한 서울특별시 꿈나무마을에서 서울 지역 청소년 및 여성 복지 시설 지원을 위한 러비더비 바디위시 제품의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제이엘벤처스의 백진광대표, 이시내 마케팅팀장, 서울광역푸드뱅크 윤형관센터장, 꿈나무마을 서상문원장 등이 참석한 이번 기부전달식은 러비더비의 바디워시 제품을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서울광역푸드뱅크를 통해 기부하여 서울 시내 청소년, 여성복지시설에 지원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번에 제품을 지원한 ㈜제이엘벤처스의 향기 전문 브랜드 러비더비는 영국 CPL 아로마사의 수석 조향사가 직접 조향한 향료 만을 직수입하여 제작하고 있으며 봄철 심해지는 황사와 미세먼지 제거는 물론 항균, 탈취 등의 우수한 효능을 지닌 섬유 향수 외에 샤쉐, 오드퍼퓸 등 다양한 향기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날 기부한 지원물품은 서울광역푸드뱅크를 통해 6개 여성복지시설과 4개 아동청소년시설에 전달됐다. 관계자는 "꼭 필요한 곳에 좋은 선물을 하게 되어 뿌듯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사회 공헌활동에 관심을 더욱 기울이고 전폭적인 지지와 지속적인 활동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나눔을 실천하는 러비더비의 제품들은 공식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