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에서 오는 21일 출시 될 갤럭시S8, 플러스가 예상을 뛰어넘는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예약판매 100만대를 바라보고 있다. 지난 3월 29일 뉴욕, 런던에서 공개 된 갤럭시s8은 화면을 극대화하면서 이체감을 주는 `베젤리스(Bezel-less)`과 18.5대 9로 몰입감을 주는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지능형 사용자 인터페이스 `빅스비`, 고성능 ㆍ저전력 10나노 프로세서, 홍채·지문·얼굴 3가지 생체인식 보안 기능을 탑재하여 ` 왕의귀환`, `아이폰킬러` 등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온라인공식인증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폰의달인`은 갤럭시s8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을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s8 사전예약 시 제주도 2인 여행권, 최대 10개월 필름+케이스 지원, 22종 사은품, 소니(Sony) 정품 헤드폰, 갤럭시s8 공기계, 삼성 정품 급속 In & Out 배터리팩 10,200mAh였으나 사은품 혜택을 강화하여 ` 호주 9일여행권`, `카카오프렌즈 배터리팩 10,000mAh 혜택을 추가로 지급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지금까지 갤럭시노트7, 아이폰7, 플러스, LG G6 사전예약을 진행했지만 이번 갤럭시S8, 플러스 사전예약이 역대급 기록을 달성하여 감사의 뜻으로 사전예약 혜택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또한, 사전예약 혜택도 중요하지만 빠른 개통 및 고객관리도 중요하기 때문에 남은 기간 동안 빠른 개통처리와 고객케어에 힘쓸 예정이라고 덧붙여 말했다. 자세한 건 폰의달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