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역세권, 풍부한 임대수요, 프리미엄 수익형 오피스텔
오피스텔이 원룸이나 소형 아파트를 대체할 1인 가구 거주지로 자리잡고 있다. 따라서 오피스텔 투자를 결정할 때도 1인가구 수요가 많은 곳을 선택하는 게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1인 가구 수요를 흡수하려면 중심업무지역으로 출퇴근하기 편리하고, 교통 및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야 한다. 즉, 입지조건에 따라 오피스텔 투자의 성공여부가 갈릴 수 있다는 얘기다.
`여의도 콘펠리체`는 1인 가구 수요를 끌어당기기에 알맞은 조건을 갖추고 있다. 우선 사업지가 더블 역세권에 자리잡고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여의도, 영등포 등 중심업무지역이 위치해 있고, 노량진 학원가도 가까워 1인 가구 수요를 흡수하기에 유리한 곳이다. 특히 공무원시험 응시생 70만명 중 5만명이 노량진에 상주하고 있을 정도여서 오피스텔 임대수요는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모습이다.
여의도IFC몰, 영등포타임스퀘어,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등 원스톱생활인프라 시설은 물론, 한강공원, 여의도공원과 같은 자연휴식공간도 갖춰 편리한 힐링라이프를 누릴 수도 있다.
또한 최근 수요가 높은 복층형 구조의 프리미엄 오피스텔로 전용률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오피스텔의 전용률은 70% 정도로 면적 대비 공간활용도 뛰어나다. 따라서 신혼부부 보금자리로도 적합하다는 평가다.
여의도 콘펠리체는 지하 1층~지상 14층 1개동, 총 110세대로 복층형과 독립형 두 가지로,각각 A타입 27.17㎡, B타입 24.18㎡(공급면적 기준) 두 가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