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NE1 출신 가수 공민지가 `더쇼` 무대를 통해 화려한 솔로 복귀를 알린다.
18일 밤 방송되는 뮤직 버라이어티 SBS MTV `더쇼`에서는 2NE1(투애니원) 탈퇴 후 1년여 만에 솔로로 돌아온 공민지의 컴백 무대가 최초 공개 된다.
한층 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찾아온 공민지의 솔로 앨범은 래퍼 박재범과 플로우식 등 많은 힙합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과연 어떤 강렬한 퍼포먼스와 무대가 꾸며질지 기대감을 증폭 시킨다.
또 `빙고토크` 코너에서는 신곡 ‘낮보다는 밤’으로 돌아온 EXID가 출연해 털털한 매력을 과시한다. EXID는 시종일관 유쾌하게 빙고토크에 적극 참여해 그 어떤 아이돌보다 매끄럽게 코너가 진행되었다는 후문.
또한 이날 빙고토크에서는 갑상선 투병으로 함께 활동하지 못하는 멤버 솔지의 빈자리를 언제 느끼는지 라는 질문에 단 한 명도 빠짐없이 동일한 대답을 해 멤버들의 끈끈한 우정을 보여주었다. 과연 어떤 대답이었을지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라붐, 베리굿, 정은지의 컴백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그 외에도 B-Side, DAY6, EXID, PRISTIN, 구구단, 드림캐쳐, 세이예스, 인엑스, 틴탑, 황인선, 힌트의 무대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밤 8시 SBS MTV, SBS funE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