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가 컴백 10일 만에 음악방송 2관왕을 차지했다.
정은지는 19일 방송된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미니 2집 타이틀곡 `너란 봄`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정은지는 지난 4월 10일 컴백 후, 18일 SBS MTV `더쇼`에서 첫 1위를 수상한 후 두 번째로 트로피를 품에 안으며 음원파워를 과시했다.
`힐링`이라는 차별화된 키워드로 편안하고 듣기 좋은 음악을 전하는 정은지는 믿고 듣는 가수로 인정받으며 솔로가수 정은지의 존재감을 각인시키고있다.
정은지는 지난해 4월, 데뷔 5년 만에 처음으로 솔로 앨범 `Dream`을 발표했다.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를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 역량을 뽐냈을 뿐만 아니라 모든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이름을 올리며 퍼펙트 올킬을 달성, 에이핑크의 첫 솔로 주자로서 홀로서기에 성공했다.
이후 1년 만에 미니 2집 `공간`으로 컴백한 정은지는 화려하진 않지만 잔잔한 감성과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포크팝 장르의 타이틀 곡 `너란 봄`으로 많은 리스너들의 공감을 사며 사랑받고 있다.
음원, 음반, 음방까지 모두 좋은 성적을 거두며 저력을 발휘하고있는 정은지의 `너란 봄`은 뜨거운 반응으로 롱런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정은지는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너란 봄` 활동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