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3차 아이파크’ 상가, 메디컬센터 프리미엄 투자가치 돋보여

입력 2017-04-25 15:57  



풍부한 개발호재와 초역세권 입지를 갖춘 삼성동 일대에 메디컬센터 프리미엄 투자가치가 돋보이는 대치3차 아이파크 상가가 선보인다. 메디컬센터가 들어서는 상가는 핵심점포 확보로 고정 고객들이 유입되면서 상권 활성화를 이끌기 때문에 상가 투자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대치3차 아이파크 메디컬센터는 치과와 이비인후과, 피부과, 성형외과, 한의원 등의 병원으로 구성되며, 약국도 독점으로 계약이 가능하다. 또한 대치3차 아이파크 상가는 지난 11.3 대책 이후 주택시장에 대한 잇따른 규제로 상가시장이 반사이익을 얻고 있는 가운데 선보이는 알짜 분양물량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대치3차 아이파크 상가는 입점이 확정된 컨셉형 레스토랑 ‘셀렉다이닝(Select Dining)’은 물론 편의점과 부동산, 약국 등 인기업종 독점 계약물량 모두 수요자들이 대거 몰리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메디컬센터가 들어서는 상가는 탄탄한 유동인구와 배후수요를 흡수하기 때문에 투자자들 사이에서 수익률이 높은 상품으로 통한다”며 “특히 대치3차 아이파크 상가의 경우 대규모 개발호재까지 갖춰 향후 임대수익은 물론 시세차익까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대치3차 아이파크’는 서울 강남구 대치동 945-20, 30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4층~지상 15층 1개동 규모로 전용 21㎡~84㎡ 총 207실과 상가 33호실로 구성된다. 또한 도보 3분 거리에 지하철 2호선 삼성역이 위치해 유동인구의 밀집도가 높다. 또한 5년 임대 월세 보장까지 받을 수 있는 조건을 갖춰 풍부한 개발호재와 함께 안정적인 수익을 담보한 투자상품으로 발돋움했다.

강남구 삼성동 일대는 대규모 개발사업들이 예고돼 있어 더욱 큰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곳이다. 서울시는 지난 2014년 코엑스~잠실종합운동장 일대를 ‘국제교류복합지구’로 지정해 오는 2025년까지 국제업무, 스포츠, 문화 엔터테인먼트 등이 모두 갖춰진 복합기능 공간으로 조성할 계획이다.

여기에 인근 옛 한국전력공사 부지에는 국내 최고 높이의 ‘현대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가 구축된다. 이곳에는 약 30여 곳의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사가 입주할 예정으로 120만 명의 고용창출효과가 예상된다. 또 현대백화점그룹 신사옥도 오는 2019년까지 삼성동 부근에 마련될 것으로 보여 향후 유동인구가 급속도로 늘어날 전망이다.

‘대치3차 아이파크’는 유럽풍의 고품격 외관 디자인은 물론 고급 마감재 적용으로 유럽의 감성을 담은 단지로 조성된다. 먼저 최고급 유러피언 맞춤가구 적용으로 거실, 주방, 각 방들의 공간이 효율적으로 설계돼 명품 인테리어를 연출했다. 또 내구성과 기능성이 탁월한 강화천연석 적용으로 외부충격에 안정성이 더해졌으며 우수한 단열효과, 차음성, 밀폐력 등을 자랑한다. 100% 자연성분의 ‘ECO FREE’ 제품을 사용해 천연대리석과 같은 질감도 갖췄으며 다양한 색상 연출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미국 환경보호국(EPA)에서 공인한 친환경 재생에너지 기술인 ‘지열 시스템’을 도입해 최고 냉방 50%, 난방 78%까지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는 환경도 갖췄다. 친환경 E0 등급의 고급마감재를 사용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모델하우스는 강남구 대치동 995-9번지 아이파크 갤러리에 위치해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