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히트상품 '비비고 왕교자' 올해 매출 500억 돌파

김민수 기자

입력 2017-04-27 09:56   수정 2017-04-27 09:56


CJ제일제당의 히트상품 `비비고 왕교자` 올해 들어 매출 5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이는 2013년 출시 이후 같은 기간 사상 최고 매출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 넘게 성장했습니다.

특히 경쟁업체들이 `비비고 왕교자` 추격에 나섰고, 판촉경쟁이 치열해지는 시장상황에도 큰 폭으로 성장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비비고 왕교자` 덕분에 CJ제일제당은 2월 기준으로 냉동만두 시장 점유율 40.3%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CJ제일제당은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비비고 왕교자` 매출을 지난해보다 30% 성장한 1,500억원으로 끌어올린다는 계획입니다.

허준열 CJ제일제당 육가공냉동마케팅담당 부장은 "`비비고 왕교자`가 국내를 넘어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브랜드와 R&D, 제조역량 차별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