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은 서울 성동구 옥수동 투표도 앞에서 찍은 투표소 인증샷을 공개했다. 그는 SNS에 "아침부터 상쾌하게 투표 완료! 우리 오늘 꼭 투표해요"라는 글을 덧붙였다.
골프선수 박인비(29 KB금융그룹)는 "대통령 선거, 소중한 한 표, election, 투표해요"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투표소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인비는 투표소 앞에서 남편 남기협 코치와 함께 미소짓고 있다.
최수종은 "투표.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소중하고 아름다운 권리. 선한 영향력. 축복의 통로. 사랑. 감사"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아내 하희라와 함께 투표소 앞에 선 모습이 담겼다.
전현무는 "앞으로 우리 대한민국 꽃길만 걷자. 스케줄 전 벼락투표 다들 투표하세요"라는 메시지와 더불어 투표 인증샷을 공개했다.
보이그룹 빅스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빅스 멤버들의 투표소 인증샷을 공개했다. 오는 15일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 앨범 ‘桃源境(도원경)’ 발매를 앞두고 콘서트와 컴백 준비로 바쁜 와중에도 투표에 참여했다는 전언이다.
황치열은 서울 강남구 대치2동 투표소에서 투표 인증샷을 촬영해 공개했다. 그는 "바빠도 꼭 해야할 투표! 소중한 한 표! 투표 함께해요"라는 글을 덧붙였다.
양준혁 MBC스포츠 플러스 해설위원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1동 제3 투표소에서 한 표를 행사했다. 그는 SNS에 투표 인증샷과 함께 “찍을 사람은 없지만 투표완료”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지선은 남편과 함께 서울 서초구 반포1동 투표소에서 찍은 투표 인증샷을 공개했다. "#투표 하려고 #새벽 5:20분에 #기상 #아침잠 많으신 #서방님 웬일로 일찍 일어나 같이 다녀왔다. #투표소 에 도착하니 5:57분 #기도 하며 투표했다. #제발 제대로 된 분이 #당선 되길 홀가분한 맘으로 #인증샷 빠바방~~"이라는 글도 덧붙였다.
한편 제19대 대통령선거 투표는 9일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국 1만3964개의 투표소에서 진행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