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에 가득한 곰팡이를 없애기 위한 줄눈시공은 당연스럽게 해야만 하는 일이 되었다.
타일 사이의 백시멘트를 제거하고, 줄눈제와 안료를 섞고, 타일사이에 넣기만 하면 되는 셀프줄눈코팅제품은 시중에 다양하게 소개되어 있고 스마트한 소비자들은 꼼꼼히 살펴보며 보다 좋은 제품들을 찾기 위해 인터넷검색을 한다.
줄눈전문쇼핑몰 ‘줄눈닷컴’의 고객센터에는 셀프줄눈코팅제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 줄눈시공 후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황변(누렇게 변하는), 백화(하얗게 변하는)현상이 나타나는 저가 에폭시 줄눈제품과 상수도용 코팅강관에도 적용되는 우수 품질의 폴리우레아 줄눈제품의 차이를 설명하며, 선택색상 안료에 대한 설명으로 상담원들은 바쁘다.
셀프줄눈이지만 그리 간단한 작업만은 아니기에 쇼핑몰의 동영상을 통해 그리고 온라인 메신저인 톡톡을 통해서도 줄눈에 관련된 구매 및 시공방법에 대한 안내는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줄눈전문쇼핑몰 ‘줄눈닷컴’의 김미지 대표는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가정의 달을 맞이해 좀 더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전문업체들이 시공하는 제품 그대로를 셀프제품으로 옮겨 소비자들에게 판매함으로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좋은제품이라는 신뢰를 얻고 있는 ‘줄눈닷컴’은 계속해서 성장세를 유지하며 연구,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