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의 기회를 100%의 가능성으로 바꾸는 무한가치의 기업가정신이 필요한 시기다. 지금 전 세계는 최첨단 기술의 발전과 산업의 융합으로 이전에는 상상할 수도 없었던 새로운 변화, 제4차 산업혁명의 시대가 오고 있다.
한국경제TV와 스타리치 어드바이져는 기업가정신의 회복과 살아있는 한국형 기업가정신을 개발하고 공유하기위해 지난 2015년 7월부터 ‘기업가정신콘서트’를 통해 살아있는 한국형 기업가정신을 개발하고 공유해왔다.
이노디자인 김영세 회장, 동국성신 강국창 회장, ㈜부경 김찬모 회장, 강규형, 김철회, 배경철, 양승식, 이영재, 박호걸, 지상현, 정재근, 김시동, 백선희 대표들, 그리고 한국경제TV 송재조 대표와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김광열 대표는 100년 기업에 필요한 기업가정신, ‘가치관의 대물림’을 통해 차세대 기업가 육성과 기업의 지속성장을 위한 융합네트워크인 ‘한국기업가정신협회’를 설립했다.
대한민국 중소법인이 지속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가 되는 ‘한국기업가정신협회’의 활동에 많은 기업인들이 주목하고 있다. 한국기업가정신협회는 창조적 기업가정신의 보존과 사회적 책임까지 겸비한 대한민국 고유의 기업가 육성, 그리고 기업가정신 확산을 위한 연구조사, 세미나 개최 등을 계획하고 있다.
한국기업가정신협회에 궁금한 사항은 협회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