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시작한 기업가정신 콘서트는 성공적으로 기업을 이끌고 있는 기업CEO가 강사로 참여해 기업경영에 대한 노하우와 다양한 경험을 나누는 시간이다.
첫 번째 강연자로 나오는 (주)덕화푸드는 명란 가공 전문기업으로 국내보다는 일본에서 먼저 인정받으며 2017년 은탑산업 훈장을 수상했다. 기업을 이끌고 있는 장석준 회장은 국내 유일의 수산제조분야 명장으로 인터뷰에서 “정직은 좋은 품질과 깨끗한 위생, 저렴한 가격의 제품을 고객 앞에 당당하게 내밀게 하는 덕화푸드 힘의 원천입니다”라고 말했다.
두 번째 강연자로 나서는 임수복 회장은 (주)강림CSP, (주)바이오콤, 농업회사법인 (주)강림오가닉을 이끌고 있다. (주)강림CSP는 국내 시장 70%를 점유한 무계목 최대 강관 공급 업체로 조선, 해양 플랜트, 석유화학, 발전 설비 등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활동을 하는 기업이다. 생사의 기로에서 돈보다 중요한 삶의 가치를 얻고 국민 건강과 농민의 소득증대를 위한 농장운영으로 신지식인 농업인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부산에서 열리는 이번 기업가정신 콘서트는 기업재무컨설팅 전문기업인 스타리치 어드바이져와 한국경제TV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강연내용은 5월27일 오후 2시에 한국경제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기업가정신 콘서트의 궁금한 사항은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