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은 - 버킹검'의 화려한 부활

입력 2017-05-15 13:5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프리미엄 신사복의 대명사 버킹검(Buckingham)이 우리 곁으로 돌아온다. `결론은 버킹검`, `세월을 지나 가슴으로 만난다` 등의 광고 멘트로 한 때 가슴속에 진하게 자리했던 유명 브랜드가 다시 우리의 일상으로 돌아온다.

㈜홈엔글로벌(대표 한정석)는 5월 가정의 달을 기점으로 버킹검의 화려한 부활을 알리는 동시에 버킹검에 대한 리론칭 사업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고 밝혔다.

버킹검은 국내 굴지의 대표적 패션 기업이 선보였던 브랜드로 기존의 클래식한 감성과 모던함의 절묘한 Mix & Match를 통해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 남성복 시장을 리드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먼저 그동안 브랜드를 아끼고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더욱더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해 먼저 홈쇼핑 위주의 사업을 전개 할 예정이다.

이에 티저 개념으로 지난 5월 12일 CJ오쇼핑 플러스 채널에서 정장과 캐주얼에 코디 가능한 `썸머 스마트 팬츠 3종` 아이템을 선보였다.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브랜드 성장에 대한 무한한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향후 K쇼핑과 쇼핑엔티 채널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으며 하반기에는 고급 울자켓을 비롯해 코트, 울팬츠, 구두 및 잡화 ACC등 다양한 남성아이템을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