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성공상가로 미래가치 높아
코람코 자산신탁이 시행하고 A등급 36년 무차입 시공사인 대양종합건설주식회사에서 인천 용현지구에 새로운 상가 건물을 분양하고 있다.
인천광역시 남구 용현동에 자리잡은 인하아리스타 상가는 지하1층 지상 14층의 주상복합 건물로 지하 1층은 기계실 및 전기실, 지상 4층까지는 근린생활시설 및 주차장, 5~14층은 오피스텔로 지어진다.
오피스텔의 규모는 총 372실, 주차공간은 282대로 인하대역 6번출구가 인접해 있으며, 인하대학교 정문과 홈플러스 인하점까지도 도보로 1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용현학익지구의 규모는 156m2, 수용인구는 3만 3530명에 이르며 인하대학교 2만 3456명, 인하공업전문대학 6843명 등 배후고객이 풍부하다.
새 건물의 MD 구성을 살펴보면 지상 1층 36실, 지상 21층 6실로 업종간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도록 구성됐다.
이곳에는 커피전문점을 비롯해 패스트푸드, 베이커리, 레스토랑, 파스타, 이동통신사, 편의점, 부동산, 안경원, 병원, 약국, 은행CD, 네일아트, 한식, 분식, 중식, 대형음식점과 프랜차이즈 음식점, 헤어샵,치과 등이 자리잡을 예정이다.
한편 용현학익지구는 도시개발사업지구로 향후 신도시급으로 개발될 계획이다. 또 인근에는 인천 KTX출발역인 송도역 복합환승센터 건립이 추진되고 있고 경인고속도로 일반도로화도 계획돼 미래가치가 뛰어나다.
여기에 인천뮤지엄파크와 연계한 복합 문화 벨트 조성 사업이 예정돼 있고 인하대, 인하대부속병원, 학익동 법조타운 등이 위치해 수요가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