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5년 연속 홈쇼핑 업계 콜센터 서비스 품질 1위

입력 2017-05-18 17:08  



홈앤쇼핑이 한국능룰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올해 KSQI 콜센터부문 서비스 품질지수 조사에서 91.8점을 기록, 5년 연속 홈쇼핑 업계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운영 전략·상담 역량을 기반으로 한 기존 서비스에 올해부터 고객에게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서비스를 시작해 우수고객 차별화에 나설 예정이라고 홈앤쇼핑 콜센터는 설명했습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고객 감동 그 이상의 가치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비전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