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KB·AIA생명, 보험부문 우수 콜센터 선정

장슬기 기자

입력 2017-05-18 15:3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ING생명과 KB생명, AIA생명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평가조사에서 생명보험부문 `우수콜센터`로 선정됐습니다.

KSQI지수는 기업의 고객 상담과정을 16개 항목으로 나눠 측정되며, 90점 이상을 받은 기업은 우수콜센터로 선정됩니다.

특히 ING생명은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평가 항목 중 어감과 말속도, 적극적 안내, 자신감있는 응대 등의 부문에서 만점을 받아 13년 연속 우수 콜센터 기록을 세웠습니다.

KB생명도 높은 평가를 받아 12년 연속, AIA생명은 통산 10회째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습니다.

이들 보험사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강화에 주력한다는 계획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