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아이템을 선택할 시 고려할 사항으로 유행보다는 매출과 수익 유지 그리고 아이템 경쟁력을 고려해서 결정하는 것이 최우선 기준이라고 할 수 있다.
외식업 창업시장도 역시 마찬가지. 최근 배달산업이 호황을 누리고 있으나 다 그런 것만은 아니다. 외식업에서도 `닭발`이 창업시장에 새롭게 등장하면서 다시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그 중 `불나는 화로장닭발`은 대형 배달어플 업체에서 2년연속 배달 대상 수상경력과 각종 배달어플업체 `우수업소`로 선정되었다.
`불나는 화로장닭발`은 편리한 매장운영으로도 예비 창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맛별로 가공된 소스 및 간편한 조리방법으로 예비창업자도 체계화된 본점 시스템교육으로 빠른 창업이 가능하며 깨끗한 시설을 갖춘 물류센터에서 가공된 메뉴를 매장까지 신속, 안전하게 배송 받는 `쓰리원시스템`을 이용, 간단한 방식으로 본사 메뉴교육만 받으면 초보자도 쉽게 매장 운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메뉴에 야식 및 배달음식에 최적화된 메뉴를 개발, 구성하여 소비자들에게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혔고, 이는 곧 매장 매출증대에 좋은 효과를 가져다주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에는 배달 및 테이크아웃을 하는 고객들의 비중이 늘고 있어 예비창업자들도 이에 맞는 소규모 및 소자본으로 창업을 희망하고 있다"며 "`화로장닭발`은 배달, 테이크아웃형(10평)~(30평) 창업비용을 `1,000만원~3000만원 `미만에 제시하고 있으며, 업종변경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해서는 `1,000만원대 업종변경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불나는 화로장닭발`은 특별한 소자본 창업으로도 예비창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창업상담 및 메뉴 구성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및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