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관리컨설팅 `와이유인베스트(YU Invest)`와 P2P금융 회사 `와이유펀딩(YU Funding)`이 의사 및 간호사들의 자산 관리와 재테크를 위해,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진행하는 대한외과학회 춘계학술대회(2017.5.19~20)에 참가했다.
대한외과학회는 올해로 70주년을 맞이하여 학술대회에서 정책 심포지엄, 연구비 지원 사업 공모과제 등 다양한 학회행사가 진행되었으며 대학교수 및 전공의, 간호사 등 총 800여 명이 참여했다.
전문투자자인 양경용 대표가 설립한 와이유인베스트는 오프라인에서 체계적인 자산관리방안을 제시하고, 와이유펀딩은 온라인에서 소액으로도 투자가능한 투자처를 제안했다.
와이유인베스트는 의사 및 개원의들에게 현재 개원자금, 노후자금 등 재무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재무설계 및 절세방안을 제안하여 목표달성 기간을 2배로 단축시킬 수 있는 체계적인 자산관리 방법을 제시했다.
또한 함께 참여한 P2P금융플랫폼 와이유펀딩은 투자 초보자도 온라인에서 쉽고 간편하게 투자할 수 있는 새로운 투자처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소액투자가 가능하여 P2P금융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도 부담감 없이 투자할 수 있도록 하여 신뢰를 전달했다.
온라인을 통해 편리한 투자처를 제안할 뿐만 아니라 자금은 줄이고, 자산을 효과적으로 늘릴 수 있는 1석2조의 투자솔루션을 제안하여 부스에 방문한 분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을 수 있었다.
이번 행사에 이어 행복한 은퇴설계를 위한 재테크 세미나를 개최하여 자산관리와 투자법을 모두 제안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