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시장에서 돌, 흙침대를 주력 제품으로 활동하고 있는 (주)현대의료기(대표 이동학)는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있다. 해당업체는 최근 해외수출이 증가함으로 써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서 업계 관계자들에게도 관심 대상인 기업중 하나이다.
현대의료기측은 2017년 08월 03일 ~ 08월 05일 중국의 경제심장 상하이에서 열리는 ‘상하이 G-FAIR’ 박람회에 참가하게 되어 한국 제품에 관심이 많고 검증된 바이어를 대거 초청함으로써 참가기업의 실질적인 계약 성사가 활발히 이루어 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수출상품 가운데 현대의료기 파워매트를 주력상품으로 미국뿐만 아니라 베트남, 인도, 중국, 러시아 등 전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으며 최근 수출 시장을 지속적으로 개척해 불가리아에서 5만불, 미국에서 15만불을 수출하였다고 밝혔다.
매년 다양한 박람회와 우수기업 제품관련 행사 개최로 사람들에게 잘 알려진 킨텍스에 경기도 우수 제품으로 현대의료기가 선정되어 제품력과 신뢰성이 높게 평가되고 있으며 서울 강남구에 서울법인, 경기도 광주시 본사법인지사, 부산 동래구 부산법인지사가 있고 최근 대구, 전남광주 직영점을 그랜드오픈하여 다양한 지역에서 만나볼수 있다. 그리고 6월에 전북전주점, 강원원주점, 아산천안점 오픈예정이며 7월에도 계속 오픈될 계획이다.
5월말에는 전 임직원들과 함께 현대의료기 상반기 워크샵을 진행하여 앞으로 회사 방향을 정립해 나갈 예정이다. (주)현대의료기의 대표는 “축적된 경험과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열정으로 고객뿐만 아니라 가맹점주님들에게 진정한 만족과 감동을 주고자 심혈을 기울이겠다.” 고 전하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