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창업아이템인 `강정이기가막혀`와 `ICG치킨앤버거` 외식 브랜드를 운영 중인 프랜차이즈 기업 ㈜푸디노에프앤디는 5월 23일부터 예비 창업인들을 대상으로 `2017 천만원 드림 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반적으로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신규창업자를 대상으로 가맹비와 교육비를 한시적으로 면제하는 경우는 비일비재 하다. 하지만 이번 행사는 신규 창업자와 업종변경을 고민 중인 기존 창업자 모두에게 천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이목을 모은다.
2017 천만원 드림 이벤트는 창업 시 가맹비, 교육비 면제는 기본이고 꼭 필요한 간판 비용부터 초도 물품비용까지 모두 지원한다. 또한 배달 매장의 경우 필수인 홍보를 위해 이번 행사에서는 무려 12개월간의 홍보비용 지원도 포함된다
푸디노에프앤디 김홍엽 대표는 "최근 주머니가 얇아진 예비 창업자들의 부담을 대폭 덜어주기 위해 전폭적인 창업 지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푸디노에프앤디가 운영 중인 강정이기가막혀와 ICG치킨앤버거 2개 브랜드 모두 적용되며 선착순 20명까지만 진행된다.
한편 대표적인 복합아이템으로 자리잡은 ICG치킨앤버거는 치킨과 버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세트메뉴가 특징이다. 특히 가격 대비 세트메뉴 만족도가 높아 기존 치킨집의 전환 창업 문의가 많은 편이라는 게 본사 측 설명이다.
또한 올해 10주년을 맞은 강정이기가막혀의 경우 국내 최초의 닭강정 프랜차이즈로 꾸준히 고객들 사이에서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