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가 `클라우드`를 선보인 지 3년 만에 영업용 맥주시장을 겨냥한 신제품을 내놨다.
롯데주류는 고순도 발효공법으로 만들어 청량감과 깔끔한 맛이 특징인 맥주 신제품 `피츠 수퍼클리어`(Fitz Super Clear)를 다음 달 1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알코올 도수 4.5%의 라거 맥주인 `피츠 수퍼클리어`는 `꼭 맞다` `적합하다` 등의 뜻을 갖고 있는 영어단어 `Fit`를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누구와 함께해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최고의 맥주라는 의미를 담았다.
롯데주류는 올해 안에 클라우드 900억원, 피츠 수퍼클리어 700억원의 판매실적을 달성하는 것이 목표다.
이번 제품은 2014년 내놓은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에 이은 롯데주류의 두 번째 야심작이다.
맥아만 100% 사용한 `올몰트 맥주`로 진한 맛이 특징인 클라우드가 맥주 자체를 즐기는 `혼술` 트렌드를 겨냥한 가정용·개인용 맥주라면, 피츠 수퍼클리어는 어떤 음식과 곁들여도 부담 없는 `단체용` 술이라는 것이 롯데의 설명이다.
피츠 수퍼클리어의 출고가는 500㎖ 병 기준 1천147원이다.
/ (사진=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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