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부동산 박람회인 `2017 부동산 엑스포`가 오는 6월 9일부터 11일까지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D1홀에서 개최됩니다.
올해 세 번째로 열리는 이번 엑스포는 대한민국 건설산업 발전과 국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 대표 건설사들이 총출동해 하반기 주요 사업지에서 분양하는 아파트와 주상복합, 오피스텔, 상가 등을 대거 선보입니다.
주요 공기업과 지방자체단체 등도 참석해 대규모 지역개발사업과 주택, 문화사업 등을 소개함으로써 부동산 산업의 발전 방향을 모색합니다.
특히 올해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쉐어하우스와 청년주택 등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스타트업 기업들이 대거 참여해 특화된 아이디어를 반영한 사업을 소개합니다.
`2017 부동산 엑스포`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부동산 전문가들이 총출동해 새 정부의 부동산 정책을 집중 분석하고 현명한 투자 전략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국내외 금융기관 대표 프라이빗 뱅커 PB와 변호사, 세무사 등은 올해 하반기 부동산 시장 전망과 세무, 법률에 대한 해법을 소개합니다.
또 `한국경제TV 부동산 연구소` 전문가들도 지역별 맞춤형 부동산 투자 강연을 통해 돈되는 투자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올해로 11번째를 맞게 된 `대한민국 대표 아파트 대상 시상식`은 `2017 부동산 엑스포`와 함께 열립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아파트 브랜드들이 한 자리에 모여 국민의 주거생활을 책임지고 있는 건설업계의 기술력과 창의력을 선보입니다.
[2017 부동산엑스포]
일시 : 6월 9일 (금) ~ 11일 (일)
장소 : 삼성동 코엑스 D1홀
주최 : 한국경제TV
후원 : 국토교통부. 서울특별시, 대한건설협회, 한국주택협회, 대한주택건설협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