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가게 전문점 오레시피가 3無첨가 죽시리즈 신메뉴를 출시했다.
오레시피 전국 가맹점에서는 출시될 이번 3無첨가 죽시리즈 신메뉴는 글루타민산나트륨, 합성보존료, 합성감미료를 첨가하지 않고 자연재료를 사용해 만든 한우소고기죽, 야채죽, 영양닭죽, 참치죽 등이다.
현재 전국 매장 180개 이상을 오픈 및 운영 중에 있는 반찬가게 브랜드로 2만㎡ 규모의 국내 최대 반찬 생산 라인을 갖춰 제철음식을 포함한 200여 가지 이상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오레시피는 식품회사 ㈜도들샘을 브랜드 본사로 두고 있으며, 다양한 반찬군 및 국류, 홈푸드 등을 원스톱으로 매장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는 점 등이 특징이다.
또한 대부분의 메뉴를 소분해서 반가공한 반제품 상태로 공급함으로써 가맹점주들의 손쉬운 매장운영을 돕고 있다. 본사에서 70%의 완제품과 재료를 씻거나 다듬을 필요 없는 30%의 반제품을 제공해 가맹점주의 요리 실력이 부족하거나 규모가 작더라도 비교적 매장 운영에 어려움이 없도록 한 것이다.
관계자는 "핵가족과 싱글족이 늘어나면서 간편하고 건강한 식단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감각적이고 다양한 신메뉴를 꾸준히 출시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레시피는 지난해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바 있으며, 공격적이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가맹 매출증진을 돕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