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6’ 마은진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마은진은 2일 오전 11시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깜짝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오는 9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I Understand’ 발매를 예고했다.
공개된 흑백의 티저 이미지 속에는 얼굴을 반쯤 가린 채 몽환적인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마은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 잡고 있으며, ‘I Understand’이라는 앨범명과 함께 오는 9일 정오 발매를 앞두고 있는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번 디지털 싱글은 지난 3월 방송된 SBS ‘K팝스타 시즌6 ? 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에 출연해,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안정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는 등 박진영을 포함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이끌어 내며 TOP8까지 진출했던 마은진의 첫 번째 공식 활동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I Understand’은 마은진의 음악적 감성을 선보일 수 있는 발라드 장르로 알려졌으며, ‘K팝스타6’에서 마은진이 심사위원에게 호평을 받았던 무대인 권진아의 ‘끝’을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디어(d.ear)가 작곡을 맡았을 뿐만 아니라, 피처링까지 참여해 지원 사격에 나선 것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마은진이 오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K팝스타6 이후,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만큼 더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한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으니 오는 9일에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앨범 ‘I Understand’에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 또한 앞으로 마은진이 걸그룹 플레이백으로 보여드릴 모습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은진은 오는 9일 디지털 싱글 ‘I Understand’ 발매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