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윤혜의 미모가 돋보이는 촬영장 모습이 포착됐다. ?
5일 소속사 이매진아시아는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에서 견우(주원 분)를 짝사랑하는 정다연 역을 맡아 활약 중인 배우 김윤혜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
공개된 사진에는 김윤혜가 소품 속 대본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뜨거운 태양 볕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대본에 집중하고 있는 김윤혜의 모습에서 연기에 대한 열정을 엿볼 수 있다. ?
또한 곱게 한복을 차려입은 김윤혜는 우아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드라마 속 욕망의 화신인 정다연의 모습은 어디에도 찾아 볼 수 없는 귀여운 모습의 김윤혜는 한 손에는 미니 선풍기를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 짓는 모습은 팬들의 마음을 충분히 설레게 만든다. ?
무더위 속에 진행된 촬영에도 김윤혜는 더운 내색 하나 하지 않으며 한 장면 장면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고. ?
‘엽기적인 그녀’ 속 정기준(정웅인 분)의 외동딸 ‘정다연’으로 분한 김윤혜는 지난 방송에서 남몰래 연모하던 청나라에서 귀국한 견우를 만났지만, 이내 혜명공주(오연서 분)과 마주치며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더한 바 있다. ?
한편,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는 까칠한 도성 남자의 대표주자 견우와 조선의 문제적 그녀가 펼치는 예측불허 로맨스를 담은 사극 드라마.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