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해외여행 전문 스타트업과 손잡고 환전과 현지가이드 투어, 액티비티 할인 등 관련 서비스를 확대합니다.
9일 KB국민은행은 해외여행 전문 기업인 마이리얼트립과 업무제휴를 맺고, 이날부터 환전과 해외여행가이드 투어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마이리얼트립은 전 세계 현지가이드를 매칭해 ‘맞춤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행전문 스타트업으로, 20대와 30대 고객들 사이에서 여행‘필수 앱’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양사는 이날부터 9월 30일까지 `KB와 떠나는 마이리얼트립!`행사를 진행하며 KB국민은행 Liiv를 통해 환전하면 최대 90% 환율우대를 제공합니다.
또한 미화 500달러 상당액 이상을 환전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마이리얼트립 현금포인트, KB GIFT CARD 등을 증정합니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리딩뱅크 KB국민은행과의 협약 체결을 통해 한 단계 더 발전하고 도약하는 참된 동반자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환주 KB국민은행 외환사업본부장은“혼행족의 맞춤 여행서비스 시장을 선도하는 마이리얼트립과의 업무 제휴가 KB환전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에게 한층 더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환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로 제휴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