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세먼지가 심해진 날씨로 인해 외출 후 손씻기 등 일상생활 속 위생습관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실제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손을 잘 씻는 것만으로도 감기와 눈병, 배탈 등 감염성질환의 70% 이상을 예방할 수 있다.
이에 따라 핸드워시, 손세정제 등 위생제품에 관심을 가지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으며, 특히 어린 자녀를 둔 엄마들의 경우 아이들의 평상시 위생관리를 위한 목적으로 관련 제품을 찾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영유아 토탈브랜드 베베숲이 아이들의 위생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아이캔 포밍핸드워시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베베숲 아이캔 포밍핸드워시는 건강한 손 씻기를 위한 피부 저자극 항균성 손세정제다. 알코올, 파라벤 등 유해성분이 함유돼 있지 않으며, SKINMED를 통해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이다. 거품형으로 제작됐으며, 메론향과 파우더향 두 가지의 향으로 구성됐다.
면역력이 약한 어린 아이들이 손을 제대로 씻지 않으면 각종 유행병에 감염될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만들어졌으며, 아이들의 건강을 지켜주는 동시에 스스로 손을 씻을 수 있도록 안내하는 역할을 한다.
한편, 베베숲은 아이캔 포밍핸드워시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포스터, 문고리, 칭찬스티커 등 아이들의 눈높이 위생교육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제품 QR코드를 통해 접속하면 위생교육 관련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