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이불”로 잘 알려진 (주)이덕아이앤씨(대표 김종운)의 알러지 방지 기능성 침구 `알레르망`의 익스텐션 브랜드 `알레르망 베이비`에서 여름용 워싱스프레드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워싱스프레드는 여름철에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사계절 언제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알레르망 베이비의 낮잠이불을 포함한 전 제품은 알러지 X-커버로 제작되어 먼지가 없으며 집먼지진드기 차단 및 피부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땀이 많은 여름철에는 땀띠 등 각종 피부트러블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흡습성과 통기성이 매우 중요한 계절이다. 알레르망 베이비 인견 워싱 이불은 많은 시간을 이불 속에서 머무는 아기들에게 꼭 필요한 빠른 흡수력과 건조력으로 쾌적한 환경을 지속적으로 유지시키는 장점이 부각되고 있다.
알레르망 베이비는 알레르망 낮잠이불, 범퍼침대 등 육아에 필요한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있으며, 유아침구 및 의류를 중심으로 애착인형, 바디쿠션, 겉싸개, 방수요, 포대기, 매트리스 등 폭넓은 라인업을 구축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여름용이 별도로 출시되어 가정뿐 아니라 어린이집에서도 쾌적한 낮잠을 즐길 수 있다.
관계자는 “아이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모든 엄마들의 마음을 담은 브랜드인 알레르망 베이비에서 엄마와 아이들 모두가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소통을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하여 고객의 소리를 귀담아 듣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