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엘벤처스의 대표 브랜드 러비더비가 단국대학교 상경대학과 함께 개최 및 주관한 러비더비-DKU 마케팅 공모전의 시상식을 지난 5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향기로운 청춘의 아이디어를 삽니다’ 라는 슬로건으로 러비더비 브랜드에 대한 브랜딩, 신제품 제안과 전략 기획, 브랜드 확장 분야 등의 공모 부분으로 진행하였으며 미래의 마케터를 꿈꾸는 단국대 상경대학 학생들에게 실무에 필요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러비더비 관계자와 단국대학교 상경대학 마케팅 전공 교수의 심사 외에 교내 학생 투표 등에서도 400명에 가까운 높은 참여율과 관심을 보이며 성공적으로 마감되었다.
최우수상으로 경영학과 최지호, 박기동, 정다원 학생으로 구성된 ‘힐러(Healer)’ 팀이 선정되어 상금 200만원과 상장, 러비더비 인턴십 기회를 얻었으며 우수상과 장려상 세 팀에게는 각 100만원, 50만원을 상금으로 지급한다. 또한 경영학과에 한해 열 팀의 수상자 전원 졸업시험 면제 혜택과 러비더비 기획 세트 제품을 전달받았다.
관계자는 “라이프 스타일은 물론 문화적인 요소를 가미한 참신한 학생들의 아이디어와 자유로운 시각이 반영된 다양한 작품을 볼 수 있었다. 이번 공모전을 시작으로 다른 대학들과도 꾸준한 협력 및 지원 등의 상생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할 것” 이라 밝혔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 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