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태환이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 IT 보이부터 요섹남까지 화수분 같은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지난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 이태환은 한은정, 피오와 함께 점심으로 피자를 주문해 본인의 통신사 카드로 할인을 받아 알뜰한 경제관념으로 눈길을 끌었다. 젊은 20대답게 스마트폰을 자유자재로 활용해 ‘IT 보이’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또한 이태환은 저녁 식사를 만들기 위해 마트에서 재료를 꼼꼼히 살피는가 하면 살아있는 오징어를 무서워하는 피오를 대신해 능숙하게 재료를 손질하는 등 ‘요섹남’ 매력까지 발산해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이태환의 매력은 피오와 함께할 때 돋보였다. 피오의 연극 무대 의상을 위해 동묘에서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옷을 골라주기도 하고, 피오가 입는 옷은 무엇이든지 오케이를 외치는 ‘형바라기’로 여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여기에 방송 내내 한결같은 이태환 해맑은 미소와 눈빛은 함께 사는 한은정, 피오는 물론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인간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방송을 지켜본 시청자들은 "드라마에 이어 예능까지 이태환 매력에 푹 빠졌다”, “맑고 순수한 매력의 소유자”, “이태환 발칙한 동거 고정 가자”, “이태환-피오 잘생김 폭발한 비주얼 브로맨스다”, “이태환을 예능계 떠오르는 샛별로 임명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태환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23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