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천혜의 자연과 편리한 서비스까지 한 번에 누려
최근 삶의 여유가 중시되면서 세컨하우스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도심 속 일상에서 벗어나 쾌적하고 한적한 곳에서 충전할 수 있는 공간의 필요성이 커지면서 수요 역시 증가하는 추세다.
업계에서는 전체적인 소득증가와 주 5일 근무제의 확산으로 삶의 여유를 찾고자 하는 사람들이 증가했기 때문이라고 보고 있다. 여기에 저금리 기조가 이어지면서 부동산 투자 수요가 몰리고 있는 점 또한 세컨하우스의 인기가 높은 이유다.
특히 그 중에서도 제주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풍부한 자연을 갖추고 있는 대표지역인 만큼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어 관광과 함께 실거주를 원하는 수요자들도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여기에 각종 개발사업이 예정되어 있어 미래가치 또한 높아 투자상품으로도 손색이 없을 것으로 전망된다.
최근 연예인들의 세컨하우스가 화제가 되면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진 것도 하나의 이유다. 양현석의 제주 서귀포 별장, 공유의 제주 애월읍 토지와 건물, 김희애의 제주도 별장마을, 이효리의 제주 조천읍 세컨하우스 등 많은 스타들이 제주도에 세컨하우스를 마련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렇다 보니 노후준비뿐만 아니라 젊은 수요층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제주도에 제주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가 들어서 세컨하우스를 찾고 있는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제주 노형동에 조성되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별장처럼 이용할 수 있으면서 동시에 수익을 얻을 수 있어 투자가치도 높다. 또한 머무는 동안 5성급 호텔 서비스를 누릴 수 있기 때문에 쾌적한 환경에서 고급 서비스를 받으며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노형오거리에 위치한 국내 유일 도심형 복합리조트로 제주국제공항에서 3km 이내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제주국제공항을 연결하는 리무진 셔틀버스를 5분 간격으로 운행할 예정이기 때문에 공항과 이동이 더욱 편리할 것으로 전망된다.
반면, 전체 1600객실이 제주도 건축물 고도제한선인 55m보다 높은 지상 62m 포디움 위에 배치돼 있어 누구에게도 방해 받지 않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여기에 객실 내 대형유리창 너머로 한라산과 제주 바다를 파노라마 뷰로 막힘 없이 조망할 수 있다.
또한 8층에 국내 최대인 4290㎡ 규모의 풀데크와 함께 프라이빗 파티를 위한 카바나, 자쿠지 등이 조성돼 누구보다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예정이다. 지상 3, 4층에는 제주 최대 규모의 실내복합쇼핑몰(2만48㎡)이 조성되며,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호텔 뷔페를 비롯해 상하이, 광동, 북동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3개의 중식당과 한식, 일식, 씨푸드 레스토랑 등 총 10개의 글로벌 레스토랑이 도입된다. 때문에 리조트 내에서 식사부터 쇼핑까지 모든 것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최고급 객실컨디션과 제주의 자연을 그대로 담은 내부 인테리어는 리조트 내에서도 제주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게 한다. 또한 레스토랑에서 사용하는 식자재는 제주도에서 나고 자란 것을 사용하며, 식수는 제주 삼다수를, 카페에서는 제주특산물인 한라봉으로 만든 음료를 제공해 보다 건강하고 지역친화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현재 분양 중인 호텔레지던스 850실은 호텔레지던스 타워 8~38층에 위치하며, 전용면적 65㎡ 규모의 스탠다드 스위트 802실과 전용면적 136㎡ 규모의 프리미어 스위트 48실로 구성된다.
수분양자는 연간 24일 무료로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분양가의 5%를 확정수익(부가세 포함)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수분양자가 언제든 이용할 수 있도록 휴가철 성수기에도 100% 객실예약이 보장된다. 세컨하우스로 이용하면서 동시에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투자상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다.
여기에 5성급 호텔과 동일하게 하우스키핑, 컨시어지, 룸서비스, 도어맨 등 특급호텔 서비스가 24시간 제공되며, 관리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
모델하우스는 성수대교 남단 삼원가든 맞은편인 강남구 언주로 832(아크로서울포레스트 모델하우스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2019년 9월 완공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