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앤쌔미, 22일 첫 싱글 음원 ‘Baby You Love Me’ 공개

입력 2017-06-22 09:16  




신인 남성 듀오 닉앤쌔미가 22일 정오 전세계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Baby You Love Me’의 음원을 공개한다.

닉앤쌔미의 첫 싱글 ‘Baby You Love Me’는 펑키한 팝 장르의 곡으로, 이별을 고하는 여자를 붙잡기 위한 남자의 마음을 밝고 신나는 분위기로 표현했으며, 닉앤쌔미가 직접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보여줬다.

닉앤쌔미는 다양한 악기를 사용해 펑크, 록 기반의 음악을 만들어온 닉, 그리고 힙합과 랩 등 클럽음악 전문가로 풍부한 공연 경험을 가진 쌔미로 이루어진 남성 듀오로, 작사, 작곡, 프로듀싱 능력을 겸비한 싱어송라이터다.

또한 닉앤쌔미는 국내 최고 작곡가 김형석이 회장을 맡고 있으며,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여성 솔로가수인 이효리가 속한 키위미디어그룹의 케이튠 콜렉티브(K-tune Collective) 레이블에서 선보이는 실력파 신인으로 관계자들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지난 21일 닉앤쌔미는 ‘Baby You Love Me’의 음원 공개를 하루 앞두고 영미권 최대 케이팝 커뮤니티 숨피(Soompi)를 통해 전세계 160여 개국에 영어버전 뮤직비디오를 선공개 해 해외팬들의 관심을 모았으며, 이에 오늘 공개되는 음원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외에도 닉앤쌔미는 데뷔 전부터 북미 최대 음악 축제인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에 참가해 그 음악성을 인정 받았으며, 지난 4월 숨피에 K.A.R.D의 ‘Don’t recall’ 커버 영상을 공개해 현재까지 페이스북 조회수 약 16만 뷰 이상을 기록하고 있으며, 위너의 ‘Really Really’, 방탄소년단의 ‘봄날’ 등의 커버 영상을 여러 차례 유튜브와 SNS 상에 공개하자 매회 25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 해외팬들로부터 그 실력과 인기를 이미 입증 받았다.

닉앤쌔미가 소속된 키위미디어그룹의 케이튠 콜렉티브 측은 “SXSW 등 그동안 여러 국내외 공연과 소셜을 통해 음악성을 인정받아온 닉앤쌔미가 드디어 첫 싱글을 선보이게 되었다. 이번 ‘Baby You Love Me’를 시작으로 앞으로 닉앤쌔미만의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음악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실력파 남성 듀오 닉앤쌔미의 첫 싱글 ‘Baby You Love Me’는 22일 정오 멜론, 엠넷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와 애플뮤직, 유튜브 등 전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