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이 출범 2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하고, 고객중심 경영에 더욱 전념한다는 방침을 밝혔습니다.
이날 기념식에는 양종희 KB손해보험 대표이사와 주요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우수고객과 영업가족들도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특히 600만명에 달하는 고객 중 최우수고객으로 선정된 인원에게는 감사패와 선물이 증정됐으며, 기념식이 끝난 뒤에는 영업 가족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간담회도 진행됐습니다.
양 대표는 "KB손해보험으로의 출발은 단순한 브랜드의 변경이 아니라 고객 중심으로 경영의 패러다임이 바뀌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경영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