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출범 2주년 기념식 개최…"고객중심 경영 강화"

장슬기 기자

입력 2017-06-23 11:14  



KB손해보험이 출범 2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하고, 고객중심 경영에 더욱 전념한다는 방침을 밝혔습니다.

이날 기념식에는 양종희 KB손해보험 대표이사와 주요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우수고객과 영업가족들도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특히 600만명에 달하는 고객 중 최우수고객으로 선정된 인원에게는 감사패와 선물이 증정됐으며, 기념식이 끝난 뒤에는 영업 가족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간담회도 진행됐습니다.

양 대표는 "KB손해보험으로의 출발은 단순한 브랜드의 변경이 아니라 고객 중심으로 경영의 패러다임이 바뀌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경영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