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4학기제로 조기졸업 지원, 1:1 커리어코칭 등 학생맞춤형 교육 실시
지난 20일, 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가 `2017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대상(KCAB)`에서 사이버대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KCAB는 동아일보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며, 소비자의 알 권리와 선택권 충족 및 기업의 가치 상승을 제고하고자 제정된 상이다. 사이버대학교는 KCAB에서 우수한 이러닝 플랫폼과 고품질 교육 콘텐츠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은주 총장은 "이번 수상은 소비자가 뽑아줬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만족하는 최고의 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서울사이버대는 사이버대학 최초로 학생 맞춤 1년 4학기제를 도입, 신입생은 3년, 편입생은 1.5년 만에 졸업이 가능하도록 했다. 학생에게 최적화된 학사 서비스를 제공한 부분을 높이 평가 받았다.
또한, 커리어코칭센터를 별도로 두어 재학생의 적성과 역량, 목표를 총체적으로 고려한 1:1 맞춤형 커리어 코칭을 제공한다. 학과(전공)별 자격증 취득 지원, 모바일 출석 인정 등 재학생들의 편의를 높였다.
앞서 서울사이버대는 2011년 이러닝 국제대회 상용화 분야 은상, 2015년 교수-학습 우수사례 최다 수상, 2017년 아시아 태평양 스티비 어워즈 교육 웹사이트 혁신상 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학교는 7월 8일(토)까지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학과는 △상담심리학과, 가족상담학과, 군경상담학과, 특수치료학과 △사회복지전공, 노인복지전공, 복지시설경영전공, 아동복지전공, 청소년복지전공 △부동산학과, 법무행정학과, 보건행정학과 △경영학과, 국제무역물류학과, 금융보험학과, 세무회계학과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건축공간디자인학과, 컴퓨터공학과, 정보보호학과, 콘텐츠기획/제작학과 △문화예술경영학과, 음악학과(피아노전공) △자유전공학과이다.
신입학은 고졸 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된다. 입학 지원은 서울사이버대학 입학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