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Chevrolet)는 24일, 대형 세단 임팔라 고객과 가족 250여 명을 경기도 이천 농업 테마공원에 초청해 야외 체험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습니다.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 프로그램으로 개최된 이번 이벤트는 도자기 제작, 목공공예 등 전통문화 체험과 자연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졌습니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임팔라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케어 서비스를 시행해 플래그십 세단 오너의 자부심을 드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임팔라 고객을 위한 문화 행사를 마련하고 제품에 대한 긍정적 시장 반응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