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새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의 첫 방송이 일주일 앞두고 있는 가운데, 극 중 비렴 역을 맡은 배우 공명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관심과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공명은 마치 광고 속 한 장면처럼 푸르른 들판 위에 신비로운 분위기와 완벽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그동안 주로 선보여왔던 `연하남` 이미지를 벗고 신계와 인간계를 넘나드는 치명적인 매력의 `만찢신` 비렴으로 완벽 변신한 공명이 신선함과 기대감을 동시에 충족시키며 이목을 끌고 있는 것.
극 중 공명이 맡은 `비렴`은 사교 왕이자 인간세상에 파견된 천국의 관리신이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불가한 매력으로 신계 `트러블 메이커`로 통하기도 하지만, 내면은 해맑고 순수한 마음을 지닌 통통 튀는 `만찢신` 비렴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비렴 캐릭터는 물의 신 하백(남주혁)과는 묘한 신경전을 벌여 극에 긴장감을, 수국의 관리신 무라(정수정)와는 티격태격 앙숙 케미로 극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7월 3일 첫 방송되는 tvN `하백의 신부`에서 공명은 `신계 사교왕` 비렴 역할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