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기업은 유진그룹의 홈 인테리어 브랜드 홈데이가 가성비 높은 패키지 전문매장인 `홈데이 원` 1호점을 당산에 오픈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홈데이원 당산점은 영등포 리마크빌 2층에 137평 규모로 자리잡았으며 인테리어 패키지를 체험할 수 있는 스타일존과 주요 인테리어 자재들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습니다.
또 매장에는 전문가들이 상주하며 견적부터 계약, 마감재 선택, 시공, AS까지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진기업은 고객니즈를 반영한 표준서비스에 가성비가 뛰어난 자재들을 직접 구매해 책임시공을 함에 따라, 기존의 맞춤형 서비스와 AS의 장점에 더해 합리적 가격까지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라고 소개했습니다.
홈데이 원은 온라인과 모바일 채널로도 소비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한다는 방침입니다.
유진기업 관계자는 "홈데이 원은 복잡한 인테리어를 표준화된 프로세스를 통해 계약에서 시공, A/S까지 빠르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시공품질로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는 홈 인테리어 브랜드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유진기업은 지난해 9월 홈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데이의 1호점을 양천구에 오픈한 바 있으며 올해 2호점과 3호점을 송파와 일산에 각각 설치한다는 계획입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