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2017’의 두 번째 티저가 공개되며 1초 등장만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한 설인아가 화제다.
KBS2 월화드라마 ‘학교2017’은 오는 17일 첫 방을 앞두고 공개한 티저 2편에서 미스테리한 사건들을 암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고 그 중 단연 짧은 등장에도 눈에 띄는 미모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이가 바로 설인아다.
최근 MBC ‘섹션TV연예통신’ 메인 MC로 활약하며 눈부신 외모뿐만 아니라 출중한 리포팅 실력으로 매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식하고 가수 존박의 신곡 ‘DND’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설인아는 연기자로서는 ‘학교2017’이 두 번째 작품이다.
얼마 전 종영한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청초하고 가녀린 첼리스트의 역할을 소화해 낸 설인아는 이번 작품에서 당차고 도도한 얼짱 퀸카 역할에 도전한다. 여주인공 라은호(김세정 분)를 애니메이션 주인공 캔디에 비유한다면 설인아가 맡은 홍남주는 이라이자와 얼핏 비슷하지만 도시적이고 세련된 미모에 영악함까지 갖춘 트렌디한 매력의 소유자다.
예고편 티저 영상 속에서 설인아는 의문의 사건 속 중심에 있는 듯한 강렬한 등장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며 ‘학교2017’에 대한 기대감은 물론 배우 설인아에 대한 기대감 또한 상승시킨다.
한편, ‘학교2017’은 KBS2 ‘쌈 마이웨이’ 후속으로 오는 17일 첫 방송된다.